33만여명의 전국 소비자 투표 결과 프리미엄 수입CUV 1위… 1대1 전화설문 투표서 압도적 점수로 경쟁 모델들 제쳐
4월 출시 이후 인피니티 판매 40% 차지, 브랜드 성장 견인…유니크한 디자인, 강력한 퍼포먼스, 동급 최고의 감성품질 제공
9월 7일부터 30일까지 Q30 시승 고객 전원에 스타벅스 기프티콘 지급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 “Q30의 상품성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 전개한 결과 고객분들께 인정받아 감사.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시장 새로운 리더로서, 향후 고객 만족 극대화 할 수 있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
2017년 9월 7일 – 인피니티 코리아(대표: 강승원)의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S 2.0t(이하 Q30)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에서 경쟁 모델을 제치고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CUV ’으로 선정됐다.
이 투표는 7월 12일부터 25일까지 14일간 서울 및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5세 미만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2017년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수입차 모델 중 인지도, 매출, 시장점유율, 성공적 시장진출 등의 정보를 종합해 3개 후보모델이 확정됐다. 이후 온라인/모바일투표, 1:1전화설문을 통해 올해의 브랜드 대상이 최종 선정됐다. Q30 은 1:1 전화설문에서 압도적 지지를 받아 경쟁모델들을 제치고 1위를 수상했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Q30의 상품성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결과, 고객 여러분들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아 감사하다” 며,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시장의 새로운 리더로서, 향후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Q30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인피니티 최초의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다. 2017년 4월 출시시점부터 현재까지 인피니티 코리아 전체 판매량의 약 40% 를 차지하며 인피니티 브랜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Q30은 유니크한 디자인에 강력한 퍼포먼스, 동급 최고의 감성품질을 제공한다. 최고급 소재의 버킷시트 및 내장재를 적용하였고, 보스(Bose) 오디오를 기본 장착했다. 또한,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Intelligent Cruise Control), 어라운드 뷰 모니터(Around View Monitor), 차선이탈경고(Land Departure Warning) 등 최고 수준의 안전 기술을 탑재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코리아 페이스북과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9월 7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에서 Q30을 시승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