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콘텐츠 바로가기
  • 인피니티 네트워크
  • ALL SERVICES
    • 고객지원센터
    • CORPORATE BUSINESS

인피니티, 2018 美 J.D. 파워 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

  • OWNERSHIP
  • ABOUT INFINITI
    • 인피니티 소개
    • 디자인 & 컨셉카
    • 뉴스 & 이벤트
  • 인피니티 네트워크
  • ALL SERVICES
    • 고객지원센터
    • CORPORATE BUSINESS
Back
  • News and Events
  • 인피니티 코리아, 4월 DDP에서 ‘2016 인피니티 디자인 나이트’ 개최
  • 인피니티 코리아, 스타일리시 SUV 뉴 QX50(NEW QX50) 출시
  • 인피니티, 전라도 전주 신규 딜러 계약 체결
  • 인피니티 코리아 10주년 기념, ‘QX70 스페셜 에디션’ 10대 한정 판매
  • 인피니티, 강원도 최초 원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50대 한정 만족 보증 프로그램
  • 인피니티 코리아, 분당 전시장 공식 오픈
  • 인피니티 코리아, 박찬호에게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QX60 전달
  • 인피니티 코리아, 부산국제모터쇼서 Q30 사전계약 돌입 및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 신규 도입
  • 인피니티 Q50, 3년 연속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세단’ 선정
  • 인피니티, 배우 킷 해링턴 주연 1분 영화 ‘타이거(Tyger)’ 통해 더 뉴 인피니티 Q60 공개
  •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NEW QX60 사전 계약 돌입
  • 인피니티 코리아, ‘어포더블 아트페어 서울 2016’ 공식 후원
  • 인피니티, 파리모터쇼서 VC-Turbo 엔진 기술 공개
  • 인피니티 코리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인피니티 서비스 (Infiniti Service)’ 공식 런칭
  • 인피니티 플래그십 SUV, 2017년형 QX80 공식 출시
  • 인피니티 코리아,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 ‘INFINITI APPROVED’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인피니티 코리아,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역대 최다 판매 달성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 인피니티, 디트로이트 모터쇼서 QX50 컨셉트 공개
  • 인피니티 코리아, Q50S 하이브리드 스타일 및 스포츠 에디션 신규 출시
  • 인피니티 코리아,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 실시
  • 인피니티, 르노 스포츠 포뮬러 원과 에너지 회생 시스템 공동 개발 위한 기술 협력 파트너십 본격화
  • 인피니티 코리아, 2017 서울모터쇼 초청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 인피니티 코리아, ‘2017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지원자 모집
  • 인피니티 코리아,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 사전 계약 실시
  • 인피니티 코리아, 2017 서울모터쇼서 400마력대 고성능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Q60 공개
  • 인피니티 코리아, 프리미엄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 공식 출시
  • 인피니티 코리아, Q30 1호차 전달식 개최
  • 인피니티 코리아, 2017년형 QX60 사전 계약 실시
  • 인피니티 코리아, 2017년형 QX60 공식 출시 이벤트 실시
  • 인피니티 코리아, ‘서초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인피니티 코리아, 제 60회 KPGA 선수권 대회 홀인원 차량 QX60 후원 기념 시승 이벤트 실시
  • 인피니티, 홍보대사로 NBA 농구 스타 스테판 커리 선정
  • 인피니티 코리아,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및 후원 기념 이벤트 실시
  • 인피니티 코리아, ‘2017 썸머 캠페인’ 실시
  • 인피니티 코리아, Q70 스마트 패키지 70대 한정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인피니티 코리아, 프로골퍼 조병민 선수에 홀인원 기념 QX60 전달
  • 인피니티 코리아,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출품작 Q30 아트카 공개
  • 인피니티 코리아, Q50S 하이브리드 최초 5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실시
  • 인피니티 Q30, ‘올해의 프리미엄 수입 CUV’ 선정
  • 인피니티 코리아, The New Q50 출시
  • 인피니티, <추석 맞이 무상 점검 캠페인> 실시
  • 인피니티 코리아, 크로스오버 라인업 스마트 패키지 출시 및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인피니티, 겨울철 맞이 특별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인피니티, 1월 SUV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인피니티 Q 인스퍼레이션, 차세대 기술과 디자인을 담다
  • 인피니티, 2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 Q50 & Q70 Promotion
  • 인피니티 QX60, 5천만원대 전륜 구동 및 하이브리드 트림 신규 추가
  • 인피니티 코리아, 새봄 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인피니티, 2018 美 J.D. 파워 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
  • 인피니티, ‘뉴 Q60’ 사전 계약 돌입
  • 인피니티,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뉴 Q60’ 공식 출시
  • 2018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지원자 모집
  • 인피니티 코리아,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인피니티 코리아, 마르크 샤갈 특별전 후원 기념 SNS이벤트 실시
  • 인피니티,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 차량 지원
  • 인피니티 코리아, 2018 부산국제모터쇼서 가변압축비 엔진 기술 담은 SUV QX50 최초 공개
  • 인피니티, KBS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차량 지원
  • 인피니티,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및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인피니티, 개별소비세 인하 반영 및 핫썸머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
  • 인피니티,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8 후원 기념 이벤트 실시
  • 인피니티, 추석맞이 서비스 캠페인 및 특별 프로모션 실시
  • Gobi
  • 인피니티, F1 하이브리드 기술 탑재한 ‘프로젝트 블랙 S’ 프로토타입 공개
  • 인피니티, 10월 특별 프로모션 및 SNS 이벤트 실시
  • Project Black S
  • Weekend 시승 이벤트
  • 인피니티, tvN 새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에 차량 지원
  • Prototype 10
  • 인피니티, 프리미엄 콤팩트 SUV QX30 사전계약 실시
  • 인피니티, 연말 특별 프로모션 및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인피니티,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 신규 모델 및 기념 한정판 출시
  • 인피니티, 미래 전기차 QX 인스퍼레이션(QX Inspiration) 콘셉트카 공개
  • 인피니티, 프리미엄 중형 SUV ‘올 뉴 QX50’ 사전계약 실시
  • 인피니티, 프리미엄 중형 SUV ‘더 올-뉴 QX50’ 국내 공식
  • 인피니티, 3월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인피니티, 전동화 시대의 스포츠 세단 Qs 인스퍼레이션 콘셉트카 공개
  • 인피니티, 5월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 및 전국 시승 이벤트 실시
  • 인피니티 코리아, 홀인원 경품 차량으로 프리미엄 중형 SUV QX50 제공
  • 인피니티 30주년X우주기지
  • 인피니티 코리아, 12월 ‘연말맞이 특별 프로모션’ 및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인피니티 코리아, ‘사고차 수리 서비스 캠페인’ 진행
  • 인피니티 코리아, 한국 인피니티, 국내 철수 계획
  • 인피니티, 국내 AS 서비스 총괄 담당 공식 파트너로 KCC 모빌리티 선정
  • 개인정보 이전 안내
    인피니티, 2018 美 J.D. 파워 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

    인피니티, 2018 美 J.D. 파워 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

    jd power no.1
    • 인피니티, 서비스 부문 고객만족도 평가하는 2018 美 J.D.파워 소비자만족도(CSI) 조사 결과 1위
    • 서비스 프로세스 다각도 리뷰, 고객 대응 정책 정립, 온·오프라인 트레이닝 등 실시 결과
    • J.D. 파워 1위 달성 기념, ‘INFINITI SEARCH’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추첨 통해 BOSE 블루투스 스피커 및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제공
    •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 “인피니티 차량 소유 기간 동안 인피니티의 특별한 서비스 경험인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 제공하는 것이 고객만족 위한 인피니티 목표

     

    2018년 3월 20일 – 인피니티는 2018년, 미국에서 실시된 J.D. 파워 소비자만족도(CSI) 조사에서 전 부문 최고 성적을 거두며 1위를 달성했다. 인피티니는 총 1,000점 만점에서 CSI 876점을 기록했다. 이는 업계 평균보다 약 48점,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 평균보다 약 14점이나 높은 점수다.

     

    2018 J.D. 파워 소비자만족도조사(CSI)는 차량을 구입하거나 리스 등을 통해 1년 이상, 5년 이하의 기간 동안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공식 매장이나 독립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 유지보수 또는 수리 서비스의 만족도를 5가지 기준 점수로 평가한다. 인피니티는 모든 항목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으며, 특히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점수가 전년 대비 크게 향상된 모습을 보여줬다.

     

    인피니티는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다각도 리뷰, 수준 높은 고객 대응 정책 정립, 다양한 온/오프라인 트레이닝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실시한 것이 이런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랜디 파커(Randy Parker) 미국 인피니티 부사장은 “고객이 서비스 센터에 발을 들이는 순간부터 차량을 가지고 다시 돌아갈 때까지의 과정이 인피니티 차를 사서 처음 운전할 때처럼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이번 J.D.파워 조사1위 달성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서 ‘인피니티’를 검색, 노출되는 화면을 캡쳐해야 한다. 캡쳐화면을 3월 25일까지 인피니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nfiniti.korea)  ‘INFINITI SEARCH EVENT’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업로드 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29일 인피니티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BOSE 블루투스 스피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고객이 인피니티 차량을 소유한 전 기간 동안 인피니티의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하도록 하는 것. 즉,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가 고객만족을 위한 인피니티의 목표다”라고 덧붙였다.

    1. INFINITI KOREA
    2. News and Events
    3. 인피니티, 2018 美 J.D. 파워 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
    Toggle Vehicles menu Vehicles
    디자인 & 컨셉카
    Toggle Customer menu Customer
    인피니티 네트워크
    뉴스 & 이벤트
    인피니티 소개
    고객 지원 센터
    법인 차량
    FAQ
    Toggle Ownership menu Ownership
    보증 프로그램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차량 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모빌리티 개런티
    사고 차량 무상 견인 서비스
    인피니티 부품 관련 정보
    서비스 자료 / 장비 / 교육 제공
    차량 부품 취급 설명서
    Toggle INFINITI SOCIAL menu INFINITI SOCIAL
    facebook
    youtube

    Defined by potential, not limits.

    • Global Site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저작권 및 상표 정보

    © Infiniti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