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고객이 되신 것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인피니티는 언제나 고객님께서 기대하시는 서비스 그 이상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프리미엄 럭셔리 자동차의 오너로서 경험하시게 될 애프터 세일즈 관리 프로그램을 확인해보세요.
인피니티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위해 최초 등록일로부터 4년 또는 100,000km (먼저 도래한 것 우선)동안 일반 부품에 대한 보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 기간 동안 인피니티는 보증에 적용되는 정비는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인피니티는 고객님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위해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운행중 예기치 않은 문제로 어려움을 겪으실 경우 인피니티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십시오. (보증 수리 기간 내 무료)
차량 구입 후, 3년 또는 6만km까지 고객님의 차량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공식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대한 종합 서비스관리 프로그램으로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시 차량 관련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갑작스런 차량 사고 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로 입고하기를 희망하실 경우 운행이 불가능한 차량에 한하여 고객님의 주소지에서 가장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견인 지원 접수: 인피니티 고객 지원센터 (080-010-0123) / 24시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