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차량 무상 견인 서비스 (Accident car towing support program)

갑작스런 차량 사고 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로 입고하기를 희망하실 경우 운행이 불가능한 차량에 한하여 고객님의 주소지에서 가장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입고 지원 접수: 인피니티 고객 지원센터 (080-010-0123) / 24시간 지원.

 

다음의 경우는 견인 서비스 비용이 고객님께 부과(실비 정산) 됩니다.

■ 단순 스크래치 또는 차량운행이 가능한 경미한 사고의 견인 서비스 요청의 경우

■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입고 약정 후 변심하시어 수리를 원치 않으시거나 비공식 업체에서 수리를 희망하는 경우

 

※ 사고 차량 무상 견인 지원 서비스는 보증 기간 내의 인피니티 차량에 대한 모빌리티 개런티 프로그램에 있는 견인 서비스와는 별개의 프로그램입니다.

※ 공식 서비스센터로 입고만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출고는 고객님께서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완료 확인 후 찾아가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