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NFINITI PREMIUM CARE 프로그램 이란?

(1) SMART REPAIR PROGRAM
급격한 외래의 사고로 경미한 손상이 발생한 경우 당사의 제휴업체를 통하여 무상으로 소손해 수리를 제공해 드리며 사고부위 3군데까지 보상됩니다.
(단, 타 차량에 의한 도어손상(문콕) 사고는 사고부위 1곳만 보상합니다.)

 

사이즈

깊이

직경 30mm

3mm

긁힘/함몰

150mm

3mm

앞 유리

150mm 이내의 일선 상의 금

(2) GAP PROGRAM(신차가격보장)

자동차사고(타 차량과의 충돌, 접촉, 전복, 차량의 침수, 화재, 폭발, 낙뢰, 차량 전부의 도난)로 인해 구매한 자동차에 전부손해가 발생하여 자동차보험 “자기차량손해” 또는 “대물배상책임”으로 전부손해 보험금(이하 “전손보험금”)을 지급받은 경우, “신차가격보장비용”“차량 신규등록 및 부대비용 지원금(100만원 정액)”을 지급하여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3)Tire program
도로상의 위험(포트홀,암석,나무조각,금속파편,플라스틱 및 합성폐기물 등)으로 인하여 타이어가 파손되어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타이어를 교체
또는 재발급함으로서 발생한 비용을 보상한도액(1본 80만원/최대 2본까지 160만원) 내에서 보상하여 드립니다. (타이어 제조일이 보험가입 시점으로부터
2년 이내인 타이어에 한하며 차량당 1회 보장 및 교체비용의 10% 자기부담금 적용)

 

2. INFINITI PREMIUM CARE 프로그램이 적용되지 않는 사고

(1) SMART REPAIR PROGRAM
1. 고객(보장차량의 소유주)의 고의로 생긴 손해로 인한 수리비용
2. 판금도색(보장차량의 차체의 손상이 심하여 차체를 소성변경 시킨 후 도색해야 하는 경우)이 필요한 경우
3. 보험개시일 이전에 발생한 사고로 생긴 손해
4. 보장차량의 휘장(Badges), 도안(Decals), 장식(Trims), 스티커(Stickers) 또는 보호필름(Plastic paint protection film)에 발생한 손해
5. 자동차보험 또는 이와 유사한 보험(또는 서비스 프로그램)에서 전부 또는 일부를 보상받는 경우
6. 보장차량의 악세서리(Accessories), 도어몰딩(Door Mouldings), 유리몰딩(Window Mouldings) 및 조명(Lights)에 발생한 손해
7. 손상부위가 150mm을 초과하거나, 일선이 아닌 다선의 금으로 생긴 앞유리 손해


(2) GAP PROGRAM
1. 고객 또는 고객과 살림을 같이하거나 주민등록상 동거하는 친족의 고의로 인해 발생한 손해
2. 전쟁, 혁명, 내란, 사변, 폭동 및 이와 유사한 사태에 기인한 손해
3. 요금이나 대가를 목적으로 자동차를 사용하거나 대여한 때에 생긴 손해
4. 고객 또는 고객과 살림을 같이하거나 주민등록상 동거하는 친족, 자동차를 대여하여 쓴 사람 또는 자동차와 관계되는 이들의 피용자(운전자 포함)가 무면허운전, 음주운전, 마약 또는 약물 등의 영향에 의하여 정상적인 운전을 하지 못할 상태에서 자동차를 운전하고 있는 때에 생긴 손해
5. 고객이 가입하고 있는 자동차보험의 보통약관에 따라 지급하는 자기차량 전부손해 보험금(타인의 자동차보험 대물배상책임보험에서 지급하는 보험금
포함)을 전부 보상받지 못하는 경우
6. 도로가 아닌 곳(오프로드)을 운행하던 중 발생한 손해 (정식으로 개방되지 않은 도로 또는 비포장도로)
7. 국가나 공공단체의 공권력 행사에 의한 압류, 징발, 몰수, 파괴 등으로 인한 손해, 그러나 소방이나 피난에 필요한 조치로서 취하여진 경우에는 보상합니다.


(3) Tire PROGRAM
1. 고객 또는 고객차량의 소유/사용 또는 관리자, 고객의 종업원, 임원, 협력자, 수탁자 등 다른 사람과 공모하여 행한 사기행위, 고의, 부정직 행위
2. 보험금청구 과정에서 고객 또는 대리인에 의해 발생된 비용, 긴급견인서비스에 관한 비용
3. 타이어의 수리/교체를 다른 보험, 워런티, 생산자가 보장하는 경우
4. 법령위반(고의 또는 중과실로 법령을 위반하고 법령위반사실과 보험사고간 인과관계가 있는 경우에 한함)
5. 도난사고, 침수사고, 차대차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사고
6. 회사와의 계약 외 차량 제작자의 자발적 부품의 수리 및 교환
7. 상업적인 목적, 레이싱, 렌터카, 딜러의 대차용 차량 등으로 사용된 차량
8. 최초 차량 출고시 타이어와 유사하지 않은 등급 타이어로의 교체
※ 주요 보상하지 아니하는 손해는 개별 프로그램의 약관에 따릅니다.


3. 프로그램 적용 기간 (보상 기간) : 차량 등록일로부터 1년 

4. INFINITI PREMIUM CARE 프로그램 서비스접수 절차 문의
(1) Smart Repair Program ( 덴트, 스크레치, 문콕) : ☎ 070-4040-5540~5545
(2) GAP (전손): ☎ 070-4040-5540~5545
(3) Tire PROGRAM: ☎ 02-6383-1400